러시안헬리콥터스, MAKS에 Ka-32A11M 신규헬기 전시

러시안헬리콥터스(러시아 국영기업 로스텍 소속)가 신규 화재진화용 헬기 Ka-32A11M를 오는 7월 모스크바 인근 주콥스키에서 열리는 국제 항공·우주산업 에어쇼MAKS-2021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MOSCOW, RUSSIA, May 12, 2021 /EINPresswire.com/ -- 러시안헬리콥터스(러시아 국영기업 로스텍 소속)가 신규 화재진화용 헬기 Ka-32A11M를 오는 7월 모스크바 인근 주콥스키에서 열리는 국제 항공·우주산업 에어쇼MAKS-2021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Ka-32 현대화 프로그램은 항전장비를 구축한 글래스칵핏과 더욱 강력해진 VK-2500PS-02 엔진, 그리고 신형 화재진압 시스템을 포함한다.
안드레이 바긴스키 러시아헬리콥터스 사장은 “Ka-32 헬기는 화재진압 임무를 가장 훌륭히 수행하는 헬기 중 하나로 전세계에서 잘 알려져 있다. 아무리 좋은 헬기라도 적시에 현대화하는 것이 중요한데, Ka-32A11M 헬기는 Ka-32헬기만의 특출난 비행성능을 유지하면서 최신 항전장비와 효율적인 다기능 화재진압 시스템을 추가로 구축했다. Ka-32A11M헬기의 시제기는 MAKS-2021 에어쇼에서 전시되며, 빠르면 내년부터 양산에 들어갈 예정이다”고 설명한다.
Ka-32A11M 헬기의 글래스칵핏에 적용된 솔루션은 Ansat헬기와 Mi-38 민수 다목적헬기에 적용된 것과 동일한 것으로 그 성능이 입증되었고 항법, 광전자, 탐색장비가 추가적으로 탑재되어 성능이 더욱 향상되었다. 또한 야간투시경이 적용되어 야간에도 임무 수행이 가능하다.
신형 VK-2500PS-02 엔진 탑재에 따라 고온 및 산악지역에서의 비행성능이 대폭 향상되었다. 설계 계산에 따르면 해당 악조건에서의 적재중량이 1600 kg 증가한다.
밀&카모프 헬리콥터디자인 국립센터와 쿠메르타우 항공기 제작기업(KAPE)에서 공동개발한 신형 배면물탱크 SP-32는 여러 면에서 해외 경쟁 장비대비 우수한 강점을 갖고 있다. 물탱크는 4톤 용량으로4개 섹션 자동 분리 투하가 가능하며 각도 조절을 통해 물 투하시간 조절이 가능하다.
자동 시스템은 정확히 4톤을 60초만에 담수가능하며 400리터의 소화약제도 추가 가능하다. 또한 물대포도 적용가능하다. SP-32 물탱크는 영하 20도까지도 운용이 가능하도록 전기 히팅시스템이 적용되어있다.

HeliSwiss International AG에서 카모프 헬기 프로젝트를 담당하는 Emil Hristov 엔지니어는 “Ka-32헬기는 동축반전 헬기로 여러 큰 강점을 가지고 있는데 그중 최고 강점은 안정적인 호버링 능력과 강풍 대항 능력이며, 또한 테일로터 부재로 인한 우수한 기동성이다. 스위스에서는 산악지역 에어크레인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보다 강력한 신형 엔진이 장착되면 국제표준대기 2000m 이상에서도 운용이 가능할 만큼 비행성능이 향상된다” 라고 설명한다.
Ka-32헬기 양산은 쿠메르타우 항공기 제작기업(KAPE)이 하며 현재까지 240대 이상의 헬기가 생산되어 30여개국에서 운용 중이다.
러시안 헬리콥터스홀딩사는 로스텍 국영기업 소속으로 국제 헬기 산업을 선두하는 러시아 유일의 헬기 설계 및 제작 업체이다. 러시안 헬리콥터스는 2007년 창립되었고 모스크바에 본사를 두고있다. 5개의 헬기 조립공장과 2개의 설계국, 장비 생산 및 정비 업체, 항공기 수리 공장, 러시아 및 해외 헬기 후속지원 업체를 포함한다. 국방부, 내무부, 비상상황부 등 정부 기관과 민영업체 Gazpromavia, UTair 항공사, 거대 러시아 및 해외 업체를 주요 고객으로 두고있다.
로스텍 국영기업은 러시아 최대 산업체로 러시아 내 60개 지역에 걸쳐 800개 이상의 과학, 산업 조직을 통합한다. 핵심 활동 영역은 항공기 엔지니어링, 무선전자 공학, 의료기술, 혁신소재 등이다. 기업 포트폴리오에는 많이 알려진 AvtoVAZ, KAMAZ, UAC, Russian Helicopters, UEC, Uralvagonzavod, Shvabe, Kalashnikov 등의 브랜드가 있다. 로스텍은 12개의 국책사업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있다. 스마트시티 기술의 핵심 공급업체이며 공공기관, 산업 및 사회섹터의 디지털화와 5G 무선기술, 사물인터넷, 빅데이터, 블록체인 시스템 등의 개발을 책임진다. 로스텍은 보잉, 에어버스, 다임러, 피렐리, 르노와 같은 세계적인 제조업체들과 협력하고 있다. 전 세계 100여 개국에 제품을 판매하며 매출의 약 3분의 1이 첨단 제품의 수출에서 발생하고 있다.

www.russianhelicopters.aero
facebook.com/rushelico
instagram.com/helicopters_russia
youtube.com/user/russianhelicopters

Press service of Russian Helicopters Holding Company
Russian Helicopters Holding Company
+7 495 627-55-45
email us here

Data & News supplied by www.cloudquote.io
Stock quotes supplied by Barchart
Quotes delayed at least 20 minutes.
By accessing this page, you agree to the following
Privacy Policy and Terms and Conditions.